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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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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[] 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  A/S신청은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카카오톡 채널 상담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접수하시기 전 미리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내역 캡처본과 제품의 증상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준비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른 A/S접수가 가능합니다.


      A/S가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일반적으로 문제가 있는 부품에 대하여서만 부분적으로 조치되며, 해당 부품을 교체하신 후 기존 부품은 폐기하시면 됩니다.


      에르제 제품 A/S의 경우 접수 후 2~3일 내로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여 제품이 수거됩니다. 꼭 제품을 미리 박스로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수거 후 약 접수된 A/S건수에 따라 약 3~4일 가량 소요되며, A/S가 완료되면 카카오톡 채널로 안내를 드립니다.